본문 바로가기

구 게시판/K팝스타 시즌6

[케이팝스타6] 박현진 :: 무대/개인 영상 모음


KPOP 스타 *박현진군 포스팅*

박현진, 김종섭군 영상 중에서 박현진군 영상만 모아봤습니다.

김종섭군 개인 영상 모음 : http://fivetime.tistory.com/61

아마 이번 케이팝스타6 참가자중에 가장 포텐이 높은 참가자가 아닌가 싶습니다.

박진영 심사위원이 박현진군 나이에 이정도 노래, 랩, 춤 셋다 가능성 있는 사람은

세계적으로도 몇명 안될 거라고 극찬을 했었는데요,

정말 그냥 보기에도 재능이 넘치는 참가자인것 같습니다.  

음색도 정말 좋고 노래도 정말 잘해서, 어떻게 저나이에 저러지 싶어요.

초등학생인데...웬만한 사람들은 저나이에 뭐했는지도 잘 기억이 안나는데 말이에요..ㅋㅋㅋㅋㅋㅋ

춤도 대충 추듯이 힘빼고 추는데 너무 매력있고 노래도 대충부르는데 너무 잘해요.

박진영 심사위원이 항상 말하는 대충부르는데 잘부르는,

춤도 대충추는데 박자는 다 맞는, 두 기획사가 탐낼만한것 같습니다.

YG, JYP, SM 셋다 잘 맞아보여서, 어느 기획사에 들어가서 데뷔할지도 궁금합니다

아마 다들 연락하려고 벼르고 있을것 같네요.


K팝스타6 (KPOP STAR 6) 박현진 영상 모음

[단독] ‘독학파’ 아티스트 박현진의 포텐 터지는 춤


진짜 ‘멀티 플레이어’ 박현진 마성의 목소리 ‘헤어지던 날’


[단독] 양현석, 박현진에 “저 나이 때 GD보다 낫다” 호평


힙합에 푹 빠진 11세 래퍼, 박진영을 DISS 하다!

2015년에 영재 발굴단에 나왔던 박현진군 흑역사ㅋㅋㅋㅋㅋㅋ(?)

이때 악플 진짜 많이 받은걸로 알고있는데,

그때 악플 다신 분들이 케이팝스타를 보셨다면 많이 놀라셨을것 같습니다.

쇼미더머니가 애들을 망친다던가 꿈깨라던가 재능없다고 혹평이 난무했지만,

그분들의 예상을 완전히 뒤엎고 성공했네요.


보이프렌드, 힙합 꿈나무들의 반전 무대! ‘Boyfriend’


김종섭·박현진 11살의 나이 잊게 만드는 환상 무대 ‘Thriller’